핫이슈

잃어버린 꿈을 향한 도전...영화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

오늘(18일 금) 밤 10시 30분, TBS '무비컬렉션'

URL복사

 

(한국국정일보) TBS ‘무비컬렉션’에서 오늘(18일) 밤 10시 30분 영화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가 방영된다.


2014년 개봉한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는 감독 로랑 튀엘이 연출을 맡고 배우 클로비스 코닐락이 주연을 맡은 휴먼 코미디 영화이다.


뚜르드 프랑스는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으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도로 사이클 대회를 말한다.


영화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는 한 때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를 꿈꾸었지만 현실은 사이클 제조 회사의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프랑수아의 뚜르드 프랑스 도전기를 다루고 있다.


뚜르드 프랑스 대회의 열혈 시청자인 프랑수아에게 회사는 한 가지 제안을 한다. 곧 개최되는 뚜르드 프랑스에서 회사 프로모션 차량 운전을 맡아달라는 것! 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 된 아내는 결사 반대를 외치며 아들과 함께 집을 떠나버린다. 이 과정에서 회사에서도 해고 통보를 받게 된다. 한순간에 모두에게 버림받은 프랑수아는 혼자만의 뚜르드 프랑스 도전을 위해 페달을 밟기 시작한다.


영화는 자신의 꿈을 위해 무작정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프랑수아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다. 따뜻한 연출과 소소한 웃음은 긴장된 마음을 녹여준다.


자전거를 타고 가며 펼쳐지는 프랑스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은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이다.


영화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는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방송된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